Chocoach Track

Plantronics Backbeat903+ 본문

Chocoach Story

Plantronics Backbeat903+

chocoach 2011. 8. 1. 20:48



운전을 하다가 전화를 해야 할 상황이나 받아야 할 상황에 휴대폰을 한 손에 들고 통화를 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상식 이지요해서 한동안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 이용해서 통화를 했습니다모노 블루투스는 말 그대로 전화통화만을 위한 유닛 입니다스마트폰을 통해 음악을 듣고자 하면 별도의 이어폰을 이용해야 했습니다.

  

평소 운전시에는 헤드셋으로 일 할 때는 음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닛이 없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동생이 찾아와 자신은 다른 것을 사용하고 있다고 뭘 하나 주더군요.

 

네 그것이 헤드셋 전문기업이라는 플랜트로닉스에서 만든 백비트903+ 였습니다.

 

여느 블루투스 유닛만큼 단순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처음 착용할 때 착용하는 방법에 불편함이 있기는 했지만 착용 후 유닛의 무게로 인한 피로감은 없어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어 오랜 시간 운전시에도 일을 할 때도 착용하고 있어도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음악을 플레이 했을 시 기존 블루투스 유닛 이상의 소리를 내어 음악감상 용으로도 무리가 없어 유선 이어폰으로 교체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평소 재즈나 클래식을 많이 듣는 편인데 나름대로 잘 표현해 줍니다물론 유선 이어폰과 비교는 할 수 없겠지요.

 

특이 이 유닛은 아이폰과 잘 맞는 듯 합니다아이폰 상단에 유닛의 배터리 현황이 나오는 것을 보니 말이지요.

 

추신사랑하는 아우야 잘 쓰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