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ach Track
블루투스 헤드셋 본문
얼마 전 FPUG Book Club의 첫 Off 모임이 있었습니다. 모임이 끝난 후 함께하신 분들과 함께 여러 이야기를 하다가 블루투스 헤드셋을 이야기 하게 되었는데, 평소 구입하고자 했던 Plantronice 사의 Pulsar 590모델을 이야기 했더니 최성락님께서 가지고는 있지만, 쓰지 않고 있다고 하셔서 무심코 저에게 넘겨 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제 손에 있게 되었지요. 그것도 최성락님께서 선물로 주셨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은 블루투스를 이용해 무선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전화 통화까지 할 수 있습니다.
Plantronice사는 블루투스 헤드셋 및 일반 헤드셋 제품으로 잘 알려진 업체 입니다. 기능 뿐만 아니라 제품 디자인에서도 멋진 면모를 보여 주고 있지요. 제가 쓰고 있는 Pulsar 590 모델 또한 평소 충전 거치대가 있어 위 사진처럼 충전 할 수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음질은 그냥 음악감상용으로는 문안한 정도 입니다. 음악감상에 예민한 분들은 블루투스 제품이 아닌 일반 유선제품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 통화 음질 또한 문안 합니다. 끊힘현상은 전혀 없었습니다. 다만 블루투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제 옴니아의 배터리 소모가 제법 빠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