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ach Track

준비하며 달려라. 본문

Mind Column

준비하며 달려라.

chocoach chocoach 2012.02.17 14:35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과 같이 온라인을 통한 활동을 하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올려놓은 자신의 생각이나 글들을 읽게된다. 이 글들 중에는 우리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글들이 많은데 때로는 마음의 위로가 되거나 삶의 활기를 찾아주는데 도움이 되기도 한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읽고 느끼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다시말해 아무리 많있는 과일이 눈앞에 보여지고 있다고 해서 그 맛까지 느껴지지 않다는 것인데 과일의 맛을 보기 위해서는 그 과일까지가서 집어 먹어봐야 맛을 볼 수 있다.

 

나름 자신의 삶을 영위해 가는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 것중에 실행력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한다. 아무리 좋은 것이 있을지라도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실행을 해야만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물론 실행을 하게 하기 위한 것들이 있어야 한다.

 

비전도 좋고 꿈도 좋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을 위해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것이라도 일단 움직이고 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잊지 말야하 한다.

 

지금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 그리고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왜 읽고 있는가를 생각해 보라. 단순히 자기계발을 위해? 아니면 뭔가를 하기 위한 동기부여를 위해?

 

자신의 존재성을 생각해 보라. 그리고 자신이 어떠한 존재가 되기를 원하는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라. 그리고 종이에 써라. 쓰고 다시 보라.

 

뭔가 가슴에 와 닺는 것이 있으면 움직여라 실행하라. 그것이 당신이 되고자 하는 것에 대한 첫 걸음이요. 희망의 시작이 되는 것이다. 여기에는 여러가지 어려움과 힘든 일들이 있을 것이다. 한가지 더 생각해야 할 것은 어떠한 일들이든 어려움과 힘든 것이 없는 것은 없다는 것이다.

 

대단한 기업인이건 정치인이건 그들이 못났다해도 그들은 그들만의 노력과 실행력을 통해 그들만의 목표들을 이루거 가고 있다. 또한 세상을 바꾸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들 또한 그 목표를 위해 온갖 역경을 참아내고 이겨내며 조금씩 바꿔가고 있는 것들을 보게된다.

 

자신 스스로 지금 그 자리에 만족하지 마라. 고인물은 더 이상 깨끗한 물이 될 수 없다.

 

실행하는데는 조건도 여건도 상황도 모든 것이 핑계꺼리 밖에 되지 않음을 알아야 한다. 때로는 무식하게 때로는 아무생각없이 달려야 할 때도 있다. 그것이 실행이고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꿈에 조금이라도 다가갈 수 있기 때문이다.

 

준비만 하지 마라. 준비하며 달려라.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