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ach Track

PISnet 휴대용 키보드 본문

Smart Page

PISnet 휴대용 키보드

chocoach chocoach 2016.08.20 14:40

언제 어디서 어떠한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고 또는 잠깐식 생기는 시간을 원고와 같이 글쓰기 또는 블로깅 등의 글들을 쓰기 위해 늘 노트북을 휴대하기는 부담 스럽다. 특히 명절과 같은날에 친인척 또는 고향에 내려 갔을 때는 더욱 그렇다.


위 사진은 븗루투스를 지원하는 무선 휴대용 키보드다. 평소 휴대시는 사진과 같이 접혀 있어서 크기가 휴대하기에 용이하다.


한 쪽면을 열어본 사진이다. 접혀져 있던 부분이 어디 부분인지 모를 정도로 키보드의 접힘 부분이 잘 구성되어 있다.


키보드를 완전혀 펼쳐을 때의 모습이다. 모두 열어두면 자동으로 전원이 'On'이 되어 별도의 스위치를 켜거나 끄는 것이 없다. (스위치 또는 버튼 자체가 없다) 'Off' 또한 접으면 바로 꺼진다.

키보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가장먼저 활용할 기기와 블루투스 연결 즉, 페이링을 한뒤 바로 사용하면 된다.

이 글 또한 아이폰6+ 상에서 키보드를 통해 직접 작성한 글로 언제든 작업이 가능한 것을 실감 할 수 있었다.

중요한 점 한가지. 키보드의 생명은 키감인데 좋은 편이다. 평소 집필 때문에 타이핑 작업을 많이 하는 나에게 이정도면 좋다는 평을 할 수 있을 정도 있다.

앞으로 스마트폰을 더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을 듯 하다.


6 Comments
  • 프로필사진 HeeNo 희노 2016.08.21 00:25 신고 되게 좋아 보여요! 꼭 사고싶지만 주머니가 빈주머니 ㅠ
  • 프로필사진 chocoach chocoach 2016.08.21 01:59 신고 블루투스 키보드의 가격이 보통 10만원 때인데 비해 이 제품은 4만원 때 입니다. 옥션 등에서 감색해 보세요~
  • 프로필사진 바다야크 2016.08.25 12:24 신고 우와~ 키보드 배치가 많이 좋아졌군요. 저도 같은 회사 제품을 샀는데 제대로 사용하지 못했어요. 가장 큰 불편은 왼쪽 쉬프트기가 너무 작거든요. 쉬프트 키를 누르려고 하면 자꾸 캐럿이 위로 이동해서 짜중이 얼마나 나던지요. ctrl 키도 왼쪽에 있고 여러 모로 좋아졌네요.

    아래 링크는 제가 사용하던 제품의 사용기입니다. 지금은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http://www.badayak.com/entry/Pisnet-Folder-Keyboard

    덕분에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프로필사진 chocoach chocoach 2016.08.25 16:37 신고 바다야크님 반갑습니다.

    저도 제품 출시 초기에 봐두었는데 오른쪽 쉬프트 키가 불편할 듯 하여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우연히 제품 홈피에 들어갔다가 쉬프트키 부분의 키 배열을 보안한 것을 보고 있다가 생일 선물로 받게 되었네요^^

    외부에서 스마트폰(아이폰 6+)와 키보드로 원고를 쓰거나 또는 포스팅 할 때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려 놓으신 제품 글 잘 읽었습니다.~
  • 프로필사진 박인애 2018.09.18 14:56 신고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 프로필사진 chocoach chocoach 2018.11.27 14:43 신고 박인애님 제가 댓글을 늦게 봤네요.
    해당 홈페이지 맨 하단에 나와 있네요. 참고 하세요.
    http://www.samji-it.co.kr/new2/sub_mall/list.php?cate=0006_&p_idx=149&list_cate=0006_&mode=view

    출처: http://chocoach.tistory.com/747#comment11994098 [Chocoach Track]
댓글쓰기 폼